부의 법칙 The Dynamic Laws of Prosperity
제목: 부의 법칙
저자: 캐서린 폰더
출판사: 국일미디어
명령의 법칙
명령의 법칙이란 '다짐'하고 '선언'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인생은 험한 산과 같아서 자기 능력으로는 결코 정복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명령의 법칙은 우리를 그 산의 정상으로 옮겨다 주어 당당한 자신감을 갖고 세상을 내려다볼 수 있게 만들어준다.
무엇을 열망하는지 목록을 만들고 마음속으로 그 실현을 상상하고 난 다음, 실제로 이루어지라고 다짐하고 선언하면 되는 것이다.
첫째, 진정으로 원하는 목표와 계획을 글로 적어라.
둘째, 성공적인 결말을 상상력을 발휘하여 마음속에 그린다.
셋째, 대담하게 그리고 의도적으로 목표가 실현될 수 있다고 다짐하고 명령해야 한다.
이 간단한 과정을 실천하고 꾸준히 반복한다면 거세게 밀어닥치는 부의 물줄기를 결코 막을 수 없을 것이다.
Tip. 말의 위력
소리내어 다짐하는 것은 일종의 명령이다. 다짐하는 습관이야말로 부를 불러오는 가장 쉬운 방법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그 사실을 믿지 못하고 더 어려운 길만을 고집하고 있다. 말의 위력을 절대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내가 하는 말을 통해 나의 세상을 만드는 것이다. 원치 않는 것만 이야기하지 말고, 원하는 그것을 다짐하고 끊임없이 선언하라.
<예시>
나는 세상의 모든 사람들 중에서 가장 선량하고 훌륭한 사람들만을 만나고 싶다. 그리고 지금 그런 사람들을 내 앞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세상의 모든 사람과 사물이 지금 나를 부로 이끌고 있고, 나도 모든 사람과 사물을 부로 이끌고 있다.
나는 사랑하는 하나님의 자녀이며 그러므로 나는 하나님의 지혜를 가진 사람이다. 그 지혜가 지금 나를 정의와 평화 그리고 진정한 성공으로 이끌어주고 있다.
(종교가 없다면 하나님을 다른 표현으로 바꿔서 사용해도 좋다.)
나에게는 충분한 힘과 지혜가 있으며 나는 행복과 부와 건강을 누린다. 인생에 득이 되는 좋은 일들만 나에게 일어난다.
<그 외>
건설적인 방향에서 할 말이 있을 때만 입을 열라.
"그것이 정말 사실인가? 애정을 담고 있나? 꼭 필요한 말인가?"
만약에 그 말이 사실이되 애정을 담고 있지 않다면, 절대 입을 열 필요가 없다.
댓글